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리뷰

애견동반 수원 호매실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뽁식당'

by an_mini 2022. 11. 28.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뽁식당 (호매실점)

* 영업시간 AM 11:00 ~ PM 10:00 

* 라스트 주문 PM 9:00

  * 브레이크 타임 PM 3:30~5:00 (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96번길 62 SJ타워 1층 109호~111호

 

 

몇개월 전부터 추천받았던 뽁식당을 드디어 가봤습니다 .

호매실점이 제일 가까워서 그쪽으로 갔어요.

 

 

 

평일은 예약이 가능해서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입구쪽에 야자수 나무로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처음에 문을 못찾아서 .초큼 헤맸어요.

앞으로  문을 밀면 열려요 !

문부터 특이해 맘에들어 

 

 

 

 

 

저희는 룸으로 예약을 해놨어요,

공간이 불리되어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자리가 좋았어요 ,

 

룸좌석 2~6인용

룸좌석 6~9인용

홀좌석 2~4인용

테라스자석 2인 까지 있습니다.

 

 

 

 

 

 

 

 

 

 

 

 

 

 

주문은 옆에 테블릿PC가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할수있어요.

 

 

 

여기 메뉴가 다 맛있다고  해서 

뭘먹을까 고민고민하다 

조금 많을거 같지만 

다 먹어보자 하고 뽁식당 2인 커플 세트메뉴가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샐러드에 리조또 스테이크 파스타 음료까지 다 나오는 세트에요

 

 

 

 

식전빵이랑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나와서 

먼저 먹었어요.

 빵만 먹으면 조금 퍽퍽한대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여

 

 

 

 

 

 

 

 

리코타 치즈 샐러드

비프 스테이크 200g

오감베로 파스타

로제 리조또 

이렇게 주문했어요 .

 

 

스테이크가 200g 으로 양이 작긴한대 

진짜 처음 한입 넣었을때 그 맛있음 잊지못해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제가 파스타는 오일을 좋아하는대 간이 적절하게 면에 잘 배어 있었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리조또는 제가 원래 리조또는 잘 먹진 않는대 

여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은 남자친구한테 받은 꽃자랑 으로 

포스팅 마무리 할게용 ..

처음에 주문할떄 양이 많아서 남을까봐 걱정했는대

걱정이 무안할정도로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고 왔네요.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00%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