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리뷰

[내돈내산] 연남동/홍대 꼬치맛집 분위기좋은 미야자키 상점

by an_mini 2022. 12. 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미야자키 상점

* 영업시간 PM 06:00 ~ PM 11:00

(재로 소진시 마감)

* 매주 월, 화 휴무

* 주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29 반지층 미야자키상점

 
 
 
 
 
 

 
 
 
 
 
 
 
 
 
 
 
 
 
 
 
 
 
 
 

 

연남동에서 꼬치집으로 유명한 미야자키 상점에 갔다왔어요.

3년전에 우연히 한번갔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3년만에 다시 찾아갔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지자기한

매장이 나와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없이 들어갔어요,

주말에가면 웨이팅 맛집입니다.

하이볼 2잔 9,000원

미야자키 2인세트 37,000원

야끼토리돔 13,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수제 맥주가 먹고싶었느대 맥주가 초큼 너무 비싸서 하이볼로 가볍게 한잔 했어요.

직업 꼬치를 가져다 주십니다.

젤 처음은 "네기마"(2p)

닭다릿살과 대파를 끼운 꼬치 입니다.

 

저 파가 너무 맛있쪄

두번쨰로 나온 꼬치는 "하쯔" 염통 꼬치입니다.

아주그냥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어요

세번째로 나온 꼬치는 "사사미" 닭의 안심부위 입니다.

같이 주신 와사비를 곁드려서 밑에있는소스에 찍어서 같이드시면 더 맛있어요.

네번째로 나온 꼬치는 " 츠쿠네" 완자 꼬치입니다.

같이 주신 계란 반숙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다섯번째로 나온 꼬치는 " 당고" 꼬치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당고가 없어서

옥수수로 대체해도괜찮냐고 물어보시더구요

너무 노상관이죠

오히려좋아

저 옥수수 추가해서 먹을뻔 했어요

너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시킨 "야끼토리돔"

세가지 종류의 꼬치와 온천계란이 들어간 덮밥

생강을 별로안좋아해서 빼고먹었어요

3년만에 다시온 미야자키상점

분위기도 따듯하고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계산하는이의 뒷모습이 아름답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