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리뷰

오산세교 맛집 파스타&스테이크 '올리앤'

by an_mini 2020. 8. 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써보는 맛집 리뷰입니다.

지난 금요일 늦은 아점을 먹어서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며칠 전부터 계속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오산대역 쪽에 있는 서브웨이로 가던 길에 

건물 모퉁이 2층에 처음보는 파스타집이 있어서 

서브웨이 로 가던 발걸음을 돌려서 올리앤이라는 파스타집에 들어왔습니다.

 

 

 

올리앤

전화 : 031-372-9213

주소 : 경기도 오산시 오산대역로214   지번 : 수청동 617-6 2층 206호

시간 : 매일 11:00 ~ 21:50 / 정기휴무 월요일 / Last Order 20:50  / Break Time 15:30~17:00(주말, 공휴일 16:00~17:00)
-주차 가능

저는 처음 본 브랜드여서 개인 파스타 집인 줄 알았는데 전국에 매장이 여러 개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올리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브랜드 소개해드릴게요.

 

 

 

우뚝할 올 + 이로울 리

최상의 맛과 서비스 올리앤은 우뚝할(兀) + 이로울(利) 최고의 요리가사 우리 몸에 이로운 음식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and)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자부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올리앤 만의 차별화된 메뉴 콘셉트

Healthy 올리앤은 맛뿐만 아니라 계절 과일, 계절 야채를 활용하여 일반 파스타 전문점과 차별화된 재료로 건강한

파스타를 선보입니다.

Fresh 매일 신선한 재료들 만을 사용하여 식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고 올리앤만의 노하우로 맛있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Different 올리앤은 파스타뿐만 아니라 그릴 스테이크, 필라프, 피자, 커틀렛,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우선 들어오면 식당 분위기는 깨끗하고 창가 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분위기 있고 넓어 보어요.

8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창가 쪽 자리는 자리가 있었어요.

다음에 왔을 때 창가 쪽에 앉아봐야겠어요.

 

 

 

 

 

 

 

 

 

일단 메뉴판을 보면 메뉴가 엄청 다양합니다.

샐러드, 파스타 , 피자, 스테이크, 라이스, 스낵, 돈가스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파스타 2개랑 피자 하나를 시켰어요.

 

철판 불떡 까르보나라 를 주문할지 빠네 크림 파스타를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빵순이인 저는 빠네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남자 친구는 불고기 숙주 오일 파스타로 주문

피자는 매콤 베이컨 갈릭 피자로 주문했어요.

 

 

 

 

 

 

 

빠네 파스타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특이했던 건 불고기 숙주 오일 파스타 퓨전음식이라서 느낌이 파스타이지만 한국 고추장 맛과 숙주 가 들어가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남자 친구는 아주 100%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더라고요.

다음에 또 와서 먹을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다른 메뉴들로 먹어보고 싶어요.

일단 메뉴가 다양하고 이것저것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도 많더라고요 다른 곳에 가면 파스타 조금에 만원 후반 대인대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었어요.

테이블 간격도 붙어있지 않고 넓어서 얘기하면서 먹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갑자기 파스타가 먹고 싶어 진다면 딱히 멀리 갈필요 없이 한번 더 갈 거 같아요.

 

 

 

내 돈 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